본문 바로가기
상식+/뉴스

코로나 낙관론의 근거?

by 은빛의계절 2022. 1. 4.
728x90
반응형
BIG

https://www.irishtimes.com/news/world/uk/covid-plateau-in-london-gives-cause-for-cautious-optimism-1.4767950

 

Covid ‘plateau’ in London gives cause for cautious optimism

Some MPs angry that ministers announced at the weekend that students returning to secondary schools in England will have to wear masks

www.irishtimes.com

 

 

[구글번역결과]

Covid ‘plateau’ in London gives cause for cautious optimism

 

영국의 한 고위 장관은 오미크론 발병의 중심지인 런던의 감염률이 "고정" 평탄해지기 시작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영국 에서 새로운 코비드-19 제한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조심스러운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

Nadhim Zahawi 교육부 장관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새로운 규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시사하는 "데이터에 아무 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Zahawi 장관은 입원에 더 취약한 50세 이상의 사람들 집단에 "감염 누출"의 징후가 있기 때문에 장관들이 "예의주시"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B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의료 서비스를 대표하는 NHS Providers 의 CEO인 Chris Hopson 은 Omicron 발병의 "진원지"에서 고무적인 데이터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런던 병원의 코로나19 환자 수가 12월 27일, 28일, 29일 기준으로 하루 9%, 하루 15%씩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흥미롭게도 지난 이틀 동안 증가율이 1%와 2%에 불과했기 때문에 상당히 크게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정점과 안정을 볼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수요일에 장관들은 최소 100명의 보수당 의원의 희망에 반하여 3주 전에 도입된 기존 플랜 B 조치를 검토하기 위해 만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